자주 묻는 비거주자 세금 관련 질문에 대한 답변

자주 묻는 비거주자 세금 관련 질문에 대한 답변

다음은 미국 세금에 대한 가장 자주 묻는 질문에 대한 답변입니다.

이 기사에서 다루는 내용:

 

1. 세금 신고서를 제출해야 하나요?

미국 비거주자인 경우 비자의 납세 의무를 준수하기 위해 세금 신고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다음 중 하나에 해당하는 경우 신고를 제출해야 합니다:

  • 비거주 외국인이 ᅠ해당 연도에 미국에서 거래 또는 사업에 종사한 경우
  • 미국에서 거래나 사업에 종사하는 비거주 외국인이면서 미국에서 부과되는 세금이 소득의 원천과세액을 만족하지 못하는 경우
  • 소득이 없더라도 8843 Form(F, J, M, Q 비자 또는 기타 면제 대상자)을 제출해야 되는 경우

연방 세금 외에도 주 세와 지방세가 있습니다. 주 세 신고서를 제출해야 하는 기준은 귀하가 거주 및 근무한 주의 세금 규정에 따라 다릅니다.

Sprintax연방 세금 신고 뿐만 아니라 주세 신고도 준비할 수 있습니다

 

2. 세금 조약을 활용할 수 있나요?

국제 ‘조세 조약’에 따라 세금 환급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 세금 조약이란 미국과 다른 국가 간의 협정으로, 미국에서 일하는 동안 납부한 세금의 전부 또는 일부를 환급받을 수 있도록 하는 것입니다.

Sprintax는 미국 세금 신고를 준비하는 과정에서 조약 대상 여부를 확인합니다. 세금 조약에 대한 정보는 여기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3. W-2 Form이란 무엇인가요?

학교 내 또는 학교 밖에서 일했다면 세금 신고를 위해 W2 Form이 필요합니다. 귀하의 고용주는 기한 내에 W-2 양식을 제공할 것이며, 지난 해의 귀하의 소득을 상세히 설명할 것입니다. 이 양식은 주별 및 연방 섹션으로 나누어져 있으며 고용주 정보와 소득 상세 정보가 기재되어 있습니다.

 

4. 1042-S Form이란 무엇인가요?

장학금, 펠로우십, 그랜트 또는 세금이 부과되는 미국 소득의 다른 출처를 받았다면, 세금 신고를 완료하기 위해 1042-S 양식 이 필요합니다. 이 양식은 교육, 연구 및 투자 수입과 같은 다른 수입 유형에도 사용될 수 있습니다. 대학의 급여 부서 또는 수입을 제공한 당사자로부터 1042-S 양식을 받아야 합니다.

 

5. 8843 Form이란 무엇인가요?

8843 Form은 소득세 신고 양식이 아닙니다. 이는 미국 정부의 면제 대상 개인 및 의료 상태를 가진 개인을 위한 증명서입니다. F-1, F-2, J-1 또는 J-2 비 이민자 상태의 비 거주 외국인이 거주 테스트에서 일정 기간 동안 면제되고 소득을 받았는지 여부에 관계없이 8843 양식을 제출해야 합니다.

소득세 신고 양식 (1040NR Form 또는 1040NR-EZ Form)을 제출할 필요가 없지만, 8843 Form을 제출해야 하는 비거주 외국인은 사회 보장 번호(SSN) 또는 개별 납세자 식별 번호(ITIN)를 받을 필요가 없습니다. 그러나 SSN이 있는 경우, 해당 번호를 8843 Form에 포함시켜야 합니다.

 

6. 1098-T Form이란 무엇인가요?

1098-T Form (등록금 명세서)은 비거주자에게 제공되지 않는 교육 학점을 계산하기 위한 것으로 미국 국민 및 거주자를 위한 것입니다. Sprintax는 특히 비거주자를 위한 것이므로 시스템에서 소득과 세금 세부 정보를 완료하기 위해 이 양식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7. Sprintax에서 전자 신고를 할 수 있나요?

네, Sprintax로 연방 세금 신고를 전자 신고할 수 있습니다.

Sprintax는 IRS가 승인한 연방 세금 신고를 전자적으로 제출할 수 있습니다 (E-Filling).

즉, 미국 연방 세금 신고를 제출하는 것이 이전보다 더 쉬워졌습니다.

또한 주세금 신고를 제출해야 하는 경우, Sprintax는 미국 국세청의 규정을 완전히 준수한 주 세금 신고를 준비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준비가 완료된 후 문서를 다운로드하고 인쇄하여 서명한 후 미국 국세청으로 보내기만 하면 됩니다.

 

8. 4월 15일 세금 마감일이 무엇인가요?

4월 18일 마감일 은 전년도에 대한 모든 세금 신고가 이전 해에 대해 제출되어야 하는 마감일입니다. 국세청에 세금을 미납하고 이 마감일까지 세금 신고를 제출하지 않으면 미국 세금 당국은 미제출에 대한 벌금과 이자를 부과할 수 있습니다.

 

9. 세금 신고 기한을 놓치면 어떻게 되나요?

세금 책임이 없는 경우, 신고를 제출하지 않아도 IRS는 벌금을 부과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여전히 양식 8843을 제출해야 합니다.

그러나 국세청에 납부해야 될 금액이 있는 경우, 연체료 및/또는 벌금을 부과할 수 있습니다.

비거주자는 기한을 놓쳐도 세금 환급을 신청할 수 있지만, 환불을 받으려면 원래 기한으로부터 3년 이내에 세금 환급 신청을 해야 합니다.

 

10. SSN 또는 ITIN 없이 세금 신고를 할 수 있나요?

만약 사회 보장 번호 (SSN)가 없다면 임시 번호를 받아야 합니다. 이를 개인 납세자 식별 번호 (ITIN)라고 합니다. Sprintax가 이를 대신 해줄 수 있습니다.

ITIN은 세금 보고서, 명세서 및 기타 세금 관련 문서에 제공해야 합니다.

 

11. 세금 신고를 준비하는 데 필요한 문서/정보는 무엇인가요?

Alt text: 세금 신고서를 작성하는 데 필요한 문서 및 정보 목록입니다.

  • 여권
  • 현재 및 모든 이전 방문의 미국 입국 및 출국 일자
  • 귀하가 받은 모든 세금 양식 (W-2 Form, 1042-S Form 및/또는 1099 Form 등)
  • DS-2019 Formᅠ (J 비자 소지자의 경우) 또는 I-20D Form (F 비자 소지자의 경우) 을 포함한 비자/이민 상태 정보 사회 보장 번호 (SSN) 또는 개인 납세자 식별 번호 (ITIN)
  • Sprintax를 사용하여 주 세금 신고를 준비하는 경우 이미 준비된 연방 세금 신고의 사본

 

12. Sprintax를 사용하는 이점은 무엇인가요?

Sprintax 서비스를 사용하면 얻을 수 있는 이점.

  • IRS 준수
  • 단계별 가이드
  • ITIN 신청
  • 사용자 친화적인 시스템
  • 연중무휴 실시간 도움

 

13.저는 학생이 아닙니다. Sprintax를 사용할 수 있나요?

H1B, H2B, L 또는 B-1 취업 비자로 미국을 임시 방문하는 경우 Sprintax에서 미국 소득세 신고서를 준비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전체 과세 연도 동안 비거주자로 분류되어야 합니다. 확실하지 않은 경우, Sprintax가 상태를 검토할 수 있습니다.

Sprintax를 사용할 수 있는 대상은 누구인가요?

Sprintax는 F, B, H, J, L, M, E 비자 유형 및 Q 이민 신분을 가진 외국인 전문가, 유학생, 학자, 교사 및 연구원, 비거주 오페어, 캠프 상담원 및 기타 비거주 근로자 및 방문자가 사용할 수 있습니다.

 

14. 비거주자 외국인을 위한 세금 신고 방법은 무엇인가요?

미국 비거주자 세금 신고을 시작하려면 계정을 만드십시오.

여기에서 비거주자 세금 신고를 시작하세요.

외국인 거주자에 대한 세금을 스프린트ax에 신고하는 단계.

 

 

Leave a reply.

* Copy This Password *

* Type Or Paste Password Here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