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학생을 위한 W-2 양식 설명

유학생을 위한 W-2 양식 설명

(2023년 업데이트)

2022년 세금 납부를 위한 W-2 양식을 고용주로부터 받으셨나요?

만약 그렇다면, 그것이 무엇이며 무엇을 해야 하는지 궁금한 점이 많으실 겁니다.

매년 미국에서 소득이 있는 비거주자 및 유학생은 고용주로부터 임금 및 급여 정보가 요약된 W-2 양식을 받게 됩니다.

비거주자는 연방 및 주 소득세가 다를 때 세금 신고가 어려울 수 있으므로 세금 문서를 온라인으로 준비하는 가장 쉬운 방법은 비거주 외국인 세금 환급 소프트웨어인 Sprintax Returns(이전의 Sprintax 세금 준비)를 사용하는 것입니다.

이 가이드에서는 세금 신고서를 제출할 때 W-2 양식을 사용하는 방법과 Sprintax 세금 준비 프로세스의 3단계를 완료하여 결제 및 세금 세부 정보를 입력하는 방법과 오류가 발생할 경우 수행할 작업에 대해 설명합니다.

 

내 소득에서 원천징수된 세금은 얼마인가요?

IRS는 연중 여러 번의 납부를 요구하므로 전체 세금 청구서를 납부하기 위해 제출 마감일까지 기다릴 수 없다는 점을 아는 것이 중요합니다. 다행스럽게도 귀하의 고용주가 귀하를 위해 이를 대신 처리합니다. 급여를 받을 때마다 급여에서 일정 금액의 세금을 원천징수되어 1년 내내 IRS로 보내집니다. 한 해 동안 급여 명세서 및 기타 소득 문서를 주기적으로 검토하여 공제된 세액을 모니터링할 수 있습니다.

 

미국에서 고용된 사람이 받는 소득 문서는 무엇입니까?

미국에서 일하거나 소득이 있었다면 과세 연도 말에 소득 서류를 받게 될 것입니다.

세금 환급을 준비하려면 소득 관련 서류를 준비해 두어야 합니다.

귀하가 수령하는 서류는 귀하의 소득 유형에 따라 다릅니다.

세 가지 가장 일반적인 소득 문서 유형은 다음과 같습니다.

 

미국에서 비거주자가 받는 가장 일반적인 세 가지 유형의 소득 서류.

W-2

이것은 비거주자를 위한 가장 일반적인 유형의 소득 서류입니다. 임금, 급여 또는 기타 유형의 고용 소득이 있는 경우 모두 W-2에 보고됩니다.

1042-S

비거주자에게 지급되는 장학금, 수당, 주택 수당, 로열티 지급 또는 기타 유형의 보상을 받은 경우 일반적으로 1042-S 양식에 기록합니다.

1099

1099 양식은 아마도 비거주자에게 가장 흔하지 않은 소득 형태일 것입니다.

임대 소득, 투자 소득, 귀하가 지불했을 수 있는 기타 수수료 및 서비스와 같은 다른 유형의 소득을 포함됩니다.

폼을 보고 있는 남자

이러한 서류에 보고되지 않은 소득을 받은 경우에도 해당 소득을 IRS에 보고해야 할 의무가 있습니다. Sprintax 시스템 내에서 해당 과세 연도의 전체 소득을 IRS에 보고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W-2 양식이란 무엇입니까?

W-2 양식의 이미지입니다

W-2 양식의 주요 목적은 급여 명세서에서 원천징수된 기타 세금과 함께 임금 및 급여 정보를 보고하는 것입니다.

과세 연도 말에 세금을 계산하고 소득세 신고서를 작성할 때 고용주가 W-2 양식에 보고한 원천징수 금액이 필요합니다. 세금 청구서에서 W-2 양식에 제공된 금액을 빼면 세금 환급을 받을지 아니면 추가 세금을 납부해야 하는지 알 수 있습니다.

1월 31일까지 고용주로부터 W-2 양식을 받았어야 합니다. 이 날짜까지 받지 못한 경우 반드시 고용주에게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비거주자에게 과세되는 소득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여기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참고: W-2 양식에 기입된 정보가 맞는지 다시 한 번 확인하십시오. 오류를 발견한 경우 고용주에게 즉시 오류를 알려 연간 세금 신고를 시작하기 전에 수정할 수 있도록 하십시오.

 

W-2 양식 읽는 방법

양식 자체는 여러 개의 칸으로 구분됩니다. 1, 2, 3번 칸은 대부분의 사람들에게 가장 관련이 있습니다. W-2 양식의 첫 번째 칸에는 연간 임금 및 급여 지급액이 있고, 두 번째 칸에는 원천징수된 연방세 금액이 기재되어 있습니다.

세 번째 칸에는 사회보장세가 부과되는 임금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소득의 일부만 사회보장세 대상이기 때문에 이 수치는 신고한 임금보다 적을 수 있습니다.

양식의 다른 칸은 메디케어 세금, 원천징수된 사회보장세 및 주 소득세 원천징수에 대한 기타 정보가 적용되는 급여를 보고하는 데 필요합니다.

귀하의 이름, 주소 및 SSN과 같은 기타 정보도 양식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W-2 form example (Wage and Tax Statement)

 

W-2 양식 제출 마감일은 언제인가요?

고용주는 해당 과세 연도가 종료된 후 1 31일까지 W-2 양식을 제공해야 합니다(예: 2022년 12월 31일에 끝나는 연도의 경우 2023년 1월 31일까지 W-2 양식을 받아야 함).

 

W-2 양식을 아직 받지 못한 경우 어떻게 해야 하나요?

이 기한이 지났는데도 불구하고 고용주로부터 W-2 양식을 받지 못한 경우 즉시 고용주에게 연락하여 발송 유무를 확인하고, 올바른 주소로 발송되었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고용주는 온라인 보안 링크를 통해 사본을 제공할 수도 있습니다.

또는 IRS에 문의하거나 세금 전문가 팀이 제공하는 Sprintax 오프라인 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W-2 양식을 사용하여 비거주자 세금 신고서를 어떻게 제출합니까?

W-2 양식을 사용하여 비거주자 세금 신고서를 제출하는 방법?

W-2 및 1099 양식을 받으면 Sprintax로 미국 비거주자 세금 신고서를 쉽게 준비할 수 있습니다.

당사의 온라인 셀프 작성 소프트웨어는 IRS 및 주 세금 양식을 모두 포괄하는 올인원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이 과정은 빠르고 간편하며 스트레스 없이 진행됩니다.

지금 바로 세금 신고서를 제출하려면 여기에서 Sprintax Returns 계정을 만드십시오.

 

Sprintax 세금 준비 프로세스 – 3단계를 완료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Sprintax 세금 준비 절차의 3단계에서 귀하가 한 해 동안 벌어들인 소득에 대해 질문지를 작성해야 합니다. 소득 문서(W-2, 1042-S 또는 1099 등)에 있는 정보를 Sprintax 사이트의 해당 칸에 복사해야 합니다.

당사의 소프트웨어는 입력할 데이터와 입력해야 하는 소프트웨어 칸이 매우 유사하게 보이도록 설계되었습니다.

*하지만 3단계를 완료하는 데 문제가 있는 경우 라이브 채팅 팀이 연중무휴로 도움을 드릴 수 있습니다.*

 

내 연방 소득은 주 소득과 다릅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W-2 양식(임금 및 세금 명세서)을 작성할 때 받을 수 있는 경고입니다

Sprintax 세금 준비 과정에서 3단계의 W-2 양식(임금 및 세금 명세서) 부분을 작성할 때 다음 경고 중 하나가 표시될 수 있습니다.
1. “
보고된 연방 소득이 주 소득보다 적습니다. 세부 정보가 정확한지 확인하십시오.”

2. “보고된 연방 소득이 주 소득보다 높습니다. 세부 정보가 정확한지 확인하십시오.”

이는 귀하의 세부 정보가 정확한지 확인하기 위한 단순한 경고입니다.

Sprintax 플랫폼의 양식

일반적으로 차이점은 각 경우에 과세 임금 금액과 관련이 있습니다.

특정 주에서는 연방 임금에서 제외할 수 있는 항목(예: 일부 유형의 퇴직 계좌에 대한 예치금)은 주 급여에서 공제되지 않습니다.

예를 들어, 캘리포니아 급여는 연방 급여보다 높을 수 있습니다(HSA 건강 저축 계좌에 대한 기부금에 대한 공제가 있는 경우). 캘리포니아는 해당 기부금에 대한 공제를 허용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이 차이의 두 번째 이유는 임금이 귀하의 국가와 미국 간의 조세 조약에서 면제된다는 사실일 수 있습니다.

조세 조약이 적용되는 이 소득은 1042-S 양식으로 보고되며 나머지 소득은 1번 칸에 연방 임금으로 보고됩니다.

많은 주에서는 연방 조세 조약을 허용하지 않으며 총 소득에 세금을 부과합니다. 그러한 경우 W-2 양식에 보고된 연방 임금과 주 임금은 다를 것입니다.

 

궁금한 점이 더 있으신가요?

Sprintax 라이브 채팅에 연락하여 세금 준비 과정에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귀하는 반드시 2023 4 18일 이전에 2022년 세금 문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봇 스테이시가 귀하의 질문에 답변할 수 없는 경우 라이브 채팅 에이전트와 채팅할 수 있습니다.

Sprintax를 사용하면 가능합니다:

  • 시간 절약과 스트레스 해소
  • 거주 상태 결정
  • 완벽하게 규정을 준수하는 미국 세금 환급 준비
  • 1040-NR 전자 신고 (eligibility criteria)
  • 주 정부 세금 환급액 극대화
  • 연중무휴 24시간 비타 공인 라이브 채팅 기능 이용 가능

Leave a reply.

* Copy This Password *

* Type Or Paste Password Here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