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보: 비거주자 연방 전자 신고를 위한 Sprintax가 출시되었습니다!

속보: 비거주자 연방 전자 파일링을 위한 스프린트ax가 출시되었습니다!

비거주자 미국 연방 세금 신고가 그 어느 때보다 쉬워졌습니다.

비거주자 연방 및 주 세금 신고를 위한 최고의 온라인 솔루션인 Sprintax가 이제 연방 전자 신고용으로 출시되었음을 알려드리게 되어 매우 기쁩니다.

즉, 간편한 Sprintax 설문지를 작성하면 2022년 연방 세금 신고서를 온라인으로 IRS에 직접 제출할 수 있습니다.

 

전자 신고란 무엇인가요?

세금 목적의 전자 신고에 대한 설명입니다.

Sprintax는 이제 IRS로부터 연방 세금 신고서를 전자 방식으로 제출할 수 있도록 승인받았습니다(전자 제출).

즉, 더 이상 세금 신고서의 실물 사본을 다운로드하거나 인쇄하여 미국 세무서에 우편으로 보낼 필요가 없습니다. 대신 이제 집에서 편안하게 연방 세금 신고서를 제출할 수 있습니다.

 

세금 신고서를 전자 방식으로 제출하면 종이 세금 신고서를 제출할 때보다 IRS에서 세금을 더 빨리 처리할 수 있습니다.

온라인 1040NR 파일

 

Sprintax를 통한 전자 신고는 어떻게 하나요?

Sprintax 설문지를 작성하고 주문 내역 및 결제 단계를 진행하면 2022년 미국 세금 신고서를 제출할 준비가 완료됩니다.

세금 신고서를 전자 제출하려면 먼저 이전에 2021년 세금 신고서를 전자 제출한 적이 없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그런 다음 ‘전자 신고 진행‘ 버튼을 클릭하여 다음 단계로 넘어갈 수 있습니다.

 

전자 파일 인증

세금 신고서를 전자 제출하려면 먼저 화면에서 요청하는 정보를 사용하여 세금 신고서에 전자 서명을 해야 합니다.

세금 신고서에 서명하기 전에 귀하의 신원을 확인해야 합니다. 이를 위해 이전 연방 세금 신고서의 정보를 제공하도록 요청할 것입니다.

작년에 연방 세금 신고서를 제출한 경우, 전년도 조정 총소득 또는 직접 선택한 5자리 비밀번호를 입력할 수 있습니다.

조정된 총소득은 2021 1040NR 11번째 줄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 제공한 정보가 정확한지 확인하세요.

2021 과세연도에 세금 신고서를 제출하지 않은 경우, 전년도 조정 총소득으로 ‘0’을 입력하세요.

2021 과세 연도에 수정 세금 신고서를 제출한 경우, 원래 제출한 신고서에 기재된 조정 총소득을 입력해 주세요.

 

세금 신고서에 전자 서명하기

세금 신고서에 전자 서명하는 방법.

세금 신고서에 전자 서명을 하려면 5자리 숫자(00000 제외)를 선택해야 합니다. 이 비밀번호를 안전한 곳에 보관하십시오.

이 비밀번호가 귀하의 서명임을 확인하고 이제 세금 신고서 전송을 승인하는 것임을 확인해야 합니다.

 

최종 단계

다음으로 면책 조항 및 동의 내용을 읽고 동의하며 입력한 정보를 검토하고 세금 신고서를 검토했음을 확인해야 합니다.

또한 세금 신고서에 기재된 각 사람의 사회 보장 번호가 정확한지 확인해야 합니다.

그런 다음 생년월일을 입력하여 위의 동의 공개에 서명해야 합니다.

마지막으로 ‘내 세금 신고서 전자 제출’을 클릭하여 세금 신고서를 국세청에 전송합니다.

 

주 정부 세금을 Sprintax로 전자 신고할 수 있나요?

아니요. 연방 세금 신고서만 Sprintax를 통해 전자 제출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주 세금 신고서를 제출해야 하는 경우, Sprintax에서 필요한 서류를 준비하는 데 도움을 드립니다.

귀하가 설문지를 작성하면 당사 소프트웨어가 귀하가 작성한 주 세금 신고서를 제공합니다.

세금 신고서를 제출하려면 문서를 다운로드하여 인쇄하고 서명한 후 세무서에 우편으로 보내면 됩니다.

 

2021년 이전 과세 연도에 대해 전자 신고할 수 있나요?

현재 전자 신고는 2021년 이후 과세 연도에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Sprintax를 사용하면 이전 과세 연도에 필요한 세금 서류를 준비하는 데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테이블에 앉아 서류 작업을 하고 있는 여자.

모든 사람이 연방 세금을 전자 신고할 수 있나요?

아니오.

다음과 같은 경우 온라인으로 제출할 수 없습니다:

  1. 이름 또는 SSN이 Sprintax 설문지의 본인 정보 단계에서 제공한 정보와 일치하지 않는 경우
  2. 납부 서류에 EIN이 없는 경우
  3. 1042-S 양식에 고유 코드 식별자가 없는 경우
  4. 자본 이득 소득이 있는 경우
  5. 1099-NEC 양식이 있는 경우
  6. 1099-INT 양식이 있는 경우
  7. 1099-MISC의 4번 상자가 0번 상자보다 높은 경우
  8. 최종 급여 명세서가 포함된 경우
  9. 자영업 소득이 있는 경우
  10. 세금 전자 신고 자격이 없더라도 걱정하지 마세요. Sprintax에서 작성한 양식을 다운로드하여 IRS에 우편으로 보낼 수 있습니다.

참고: W2 양식에 제어 번호가 없는 경우 5자리 비밀번호를 대신 입력해야 합니다.

세금  전자 신고 자격이 없더라도 걱정하지 마세요. Sprintax에서 작성한 양식을 다운로드하여 IRS에 우편으로 보낼 수 있습니다.

 

세금 신고서를 반드시 전자 제출해야 하나요?

아니요. 온라인 세금 신고를 원하지 않는 경우 우편으로 제출할 수 있습니다. 세금 신고서를 다운로드하여 인쇄한 후 서명하고 IRS에 우편으로 보내면 됩니다.

 

Sprintax의 또 다른 새로운 기능은 무엇인가요?

Sprintax는 당사 웹사이트를 개선하였습니다!

사이트를 크게 개선하여 사용자 경험을 개선하고 Sprintax로 세금 신고를 훨씬 더 쉽게 할 수 있습니다.

테이블에 앉아 노트북으로 작업하고 있는 남자.

 

세금 신고 마감일은 언제인가요?

2023 4 18 이전에 세금 신고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기한 내에 세금 신고서를 제출하지 않으면 국세청에 납부해야 할 세금이 있는 경우 국세청으로부터 지연 신고 벌금 및 과태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또한 향후 미국 비자 신청이 어려워질 수도 있습니다.

또한 Sprintax 사용자의 70%가 세금 환급을 받습니다. 세금 신고를 하지 않으면 세금 환급을 놓칠 위험이 있습니다.

평균 연방 환급액은 $1,126입니다. 정말 그 정도의 돈을 미국에 남겨두고 싶으신가요? 물론 아니죠!

 

Sprintax로 1040NR 미국 세금 신고서 전자 제출하기

온라인 1040NR 파일

 

미국에서 세금 서류를 제출해야 하는 사람은 누구인가요?

미국의 모든 비거주자는 세금 신고 의무가 있습니다.

미국에서 소득이 있는 경우 연방 세금 신고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또한 주정부 세금 신고 요건이 있을 수도 있습니다.

J 또는 F 비자로 미국에 있는 비거주 외국인은 미국에서 소득이 없더라도 양식 8843 면제 개인 및 질병이 있는 개인에 대한 진술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제출해야 하는 비거주자 세금 문서가 무엇이든 상관없이 Sprintax가 도와드릴 수 있습니다.

여기에서 미국 비거주자 세금 신고를 시작하세요.

 

왜 Sprintax를 선택해야 하나요?

세금 신고 서비스로 스프린트ax를 선택해야 하는 이유 목록입니다.

Sprintax는 비거주자 세금 신고에 대한 모든 것을 제공합니다.

  • 매년 215,000명 이상의 비거주자(200개 이상의 국적)의 세금 신고를 돕고 있습니다.
  • 이제 연방 세금 신고서 전자 제출이 가능합니다.
  • 연방, 주 및 FICA 세금 신고서, 8843 양식, 세금 신고서 수정안 등 완성된 세금 서류를 자동으로 생성합니다.
  • 최대 미국 세금 환급 보자 – 평균 연방 세금 환급액은 $1,126입니다.
  • 연중무휴 24시간 라이브 채팅을 지원합니다.

 

시작하는 방법

미국 연방 세금 신고서를 온라인으로 제출하려면 여기에서 계정을 만들거나 로그인을 하세요.

다음으로 미국에서의 시간과 소득에 대한 몇 가지 간단한 질문에 답합니다.

그런 다음 당사 소프트웨어가 귀하가 받을 자격이 있는 모든 조약 혜택 또는 세금 감면을 자동으로 적용합니다 – 세금 청구서 최소화!

마지막으로 완성된 문서를 전자 파일로 제출하거나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나 간단합니다!

 

Sprintax로 세금 신고서 전자 제출하기

바로 시작하기

 

 

Leave a reply.

* Copy This Password *

* Type Or Paste Password Here *